푸우/プー 자기소개

최종 수정일: 6월 26일


"한일국적자들" 대표단 푸우/プー 대표단입니다🐻

자기소개가 다른 대표단보다 늦어지게 된 만큼 더 열심히 블로그 작성해볼게요 !!

다른 SNS도 거의 눈팅용으로 밖에 안 써서 어색한 게 한 두가지가 아니지만...ㅎㅎ

꾹적자여러분들과 여러가지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ㅎㅎ




자기소개와 함께 앞으로 꾹적자 여러분들과 같이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를 끄적여보고자 합니다!!

(← 이런 사진들이 종종 올라올거에요..!! 압니다 !! 저도 보기 힘들어요..😏😏)











😎<자기소개>😎

나이 : 🇰🇷 27세 / 🇯🇵 25세

mbti : ISFJ

직업 : 대학에서 학생들을 도와주는 교직원

취미 :

👉야구⚾,배구🏐 등 스포츠 하기 or 보기

👉산책🚶‍♂️

👉나홀로 여행🎒

좋아하는 것 :

👉푸딩 🍮 (좋아하는 것을 넘어 사랑...?💚) 👉야구 ⚾ (이도 정말 미쳐있습니다..ㅎㅎ) 👉여행 🎒 (코로 이전에는 1년에 2,3번 해외로) 👉마차🍵 (맛이 매력이 있죠..ㅎㅎ) 좌우명 : 인연(因緣)을 소중히 하자!!






<"푸우/プー" 이름의 유래> 🤔🤔

대학생 때 일본의 'ClubMed'라는 호텔로 인턴십을 갔었습니다 :) 그 당시에 모든 STAFF가 별명으로 근무를 했었는데 현장에서 저를 보고 지어준 별명이 POOH였습니다 ㅎㅎ 덩치가 있는데 계속 웃는 얼굴이 곰 같고 푸우 처럼 행복을 가져다 준다고 지어준 별명입니다. 그 별명을 그대로 가져와서 한일국적자들에서도 같은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제 이름을 잘 기억해주세요 😎😎




<"푸우/プー"의 이색 경력 ☝>

저는 1년반정도 소형 여행사에서 여행 상품 개발 및 가이드를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한국으로 여행을 온 분들에게 무료로 가이드를 해드리거나 대학에서 유학을 하고 있는 유학생들에게 무료로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일이였습니다 :) 관광학과에서 공부를 하던 저에게는 너무나 좋은 경험 이였습니다. 코로나가 많이 진정된 지금 다시 한국에 외국인 분들이 오신다면 한국의 좋은 곳들을 많이 소개하고 싶네요🤗




<"푸우/プー"의 이색 경력 ✌>

고등학생까지만 해도 커피에 '커'도 모르던 시골촌놈이 대학생이 되더니 아메리카노의 참맛을 알아버려서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땄다고 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여러분 그게 바로 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알바한 번 안해봤지만 커피가 너무 좋아서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하고 집에서 커피를 콜드브루, 커피머신, 드립커피로 내려먹는 그런 사람입니다. 꾹적자님들에게 언젠가 커피 한잔 내릴 수 있는 그런 날을 기대하면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겠습니다 !!




<"푸우/プー"의 TMI ☝>

저는 한 번도 전문적으로 야구를 배우지는 않았지만, 중학교 부터 야구를 해왔고, 지금도 여전히 좋아합니다! 포지션은 포수를 했었지만, 지금은 허리와 무릎이 너무 아파서...ㅎㅎㅎ 가벼운 캐치볼 정도만 하고있습니다. 야구를 좋아하는 꾹적자님들이 계신다면 배팅센터나 스크린 야구장, 캐치볼도 할 수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 오프라인 프렌즈 야구장 가자 ~~!!!!




<"푸우/プー"의 TMI ✌>

저의 최애 캐릭터 '케로케로 케로피' !! 꾹적자님들은 혹시 이 캐릭터를 아시나요 ?? 산리오 캐릭터중에 인지도가 많이 낮은 편이지만 정말 매력있는 캐릭터 입니다 !! 요즘은 이 캐릭터의 굿즈를 계속 모으고 있어요 ~!!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이 없어서 구하기가 어렵지만..ㅎ혹시라도 이 캐릭터를 아신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 길고 길었던 자기소개 끝 ! ! -----------------------------------------------------

지금부터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콘텐츠로 계속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그 콘텐츠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푸우/プー"의 오덕은 아니지만 애니는 좋아해>

이 콘텐츠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소개하는 콘텐츠입니다. 많은 분들이 일본이라는 나라를 처음 접할 때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접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주변의 시선이 신경쓰여 눈치보는 분들을 위한 "누구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or 애니메이션 영화"를 소개하는 콘텐츠 입니다. 영화를 통해 일본 문화도 느껴보고, 즐거움도 느끼는 애니메이션의 세계로 가봅시다 !!




<✌"푸우/プー"의 나는 혼자서 여행을 다닌다>

이 콘텐츠는 제가 홀로 다니는 여행지를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제까지 다녔던 여행지, 앞으로 가게 될 여행지 기대 많이 해주세요 !!

한국 뿐만 아니라 코로나가 더 진정되면 해외까지 세계의 좋은 여행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또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여행지를 댓글로 남겨드리면 제가 직접 가보고 체험해보고 먹어보고 여러분들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하는 여행은 외로울 수 있지만, 그 만큼 자기 자신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알 수 있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 이여서 저는 홀로 하는 여행을 많이 선호합니다 !! 코로나가 하루 빨리 종식이 되어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벗어던지고 자유롭게 여행할 수있는 그날이 되길 바랍니다 !!